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가능한 방법

정보|2018. 5. 7. 13:01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가능한 방법


매일 한 번은 소비를 하고 살아갑니다. 마트를 가거나 쇼핑을 하기도 합니다. 심지어 작은 군것질거리라도 돈이 있어야 가능한 세상이기도 합니다. 팍팍한 삶일 수도 있지만 때로는 희망이 될 수 있는 삶이기도 합니다. 생각의 차이일 수도 있고, 어떻게 접근하는가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을 할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대출을 한 기대출이 있다면 1금융권에는 대출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무리한 대출 신청이 아닌 좀 더 알아보고 진행을 하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대출 상품에도 우선적으로 알아보아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를 놓치기에는 정말 아까운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기대출과다가300만원대출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가능한 방법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가능한 방법


살아가면서 돈이 정말 급할 때가 있습니다. 금융권, 대부업 등을 통해 원하는 금액을 대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점은 대출을 하였으면 매월 정해진 이자를 납부를 하여야 된다는 점입니다. 사람마다 현재상황이 다릅니다. 매일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이 있을 거에요.


돈을 빌려야 하는데 신용등급이 조건에 맞지 않거나 기존에 대출이 많아 더 이상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몇 가지 꼼꼼하게 체크를 하여야 할 부분은 정부지원대출상품, P2P, 대부업 상품을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입니다.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대출상품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대출상품


서민을 위한 다양한 정부지원대출상품은 바꿔드림론, 사잇돌대출, 햇살론 등이 있습니다. 햇살론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서민을 목적으로 하기에 대출에 대한 조건이 복잡하지 않습니다. 기존에 대출을 이용 중이라면 대환을 통해 추가대출까지 가능합니다.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 표는 관련글입니다. 대출에 관련된 정보이니 참고하셔도 좋은 정보입니다.



2금융권 저축은행 및 캐피탈 상품


2금융권 저축은행 및 캐피탈 상품


다양한 조건에 맞는다면 승인이 되는 대출상품도 있으니 꼼꼼하게 체크를 해보세요. 직장인, 신용카드 소지기간이 1년이상, 핸드폰 보유자, 아파트 거주자 등의 조건이 있습니다. 소액에 속할 수 있는 300만원 대출은 2금융권을 통해 해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기존에 채무상태와 신용정보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중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은 SBI 사이다 대출입니다. 아래에 SBI사이다 대출 조건표입니다.


 SBI사이다 대출 조건


※ SBI사이다 대출 조건


- 대출종류 : 신용대출 (개인)

- 대상 : 만 20세 이상 급여소득자(대학생, 외국인 제외)

- 금리 (신용등급별 확정금리)

1등급 6.9%, 2등급 8.9%, 3등급 9.9%, 4등급 11.9%, 5등급 12.9%, 6등급 13.9%

- 한도 : 최대 1억원(최소 50만원 부터 10만원 단위로 대출)

-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 최장 66개월 (거치기간 6개월 포함)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 인지세 : 5,000만원 이하는 없음. 5,000만원 초과 1억 이하는 7만원(고객 및 저축은행 각 50% 부담, 고객부담 3만 5천원)

- 연체이율 : 약정금리 + 3%p이내(단, 법정최고금리 이내)

- 기타안내 : 모바일신용대출 사이다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전용상품. 정확한 한도와 금리는 사이다 App에서 확인을 하세요. 대출취급 부적격 신용정보(연체, 부도, 개인회생 등), 기타 신용평가 미충족 사유로 대출취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대부업대출 러시앤캐시

대부업대출 러시앤캐시


정부지원대출상품, 2금융권 저축은행 및 캐피탈 상품이 있다면 대부업대출에는 러시앤캐시가 있습니다. 러시앤캐시에는 한번에300 상품이 있어 이를 이용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이용을 하시는 고객이라면 최대 신청할 수 있는 금액이 300만원까지입니다. 러시앤캐시는 평일이나 주말에 24시간에 신청과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한번에300 대출 조건 표입니다.


한번에300 대출 조건


※ 한번에300 대출 조건


- 대상고객 : 연체 없는 신용카드 정상사용 중인 고객

- 대출가능 연령 : 만 26 ~ 59세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금리 : 연 27.9% 이내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

- 연체금리 : 연 27.9%

-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 자유상환방식 12 ~ 60개월

- 필요서류 : 대출거래계약서(필수)

-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P2P 대출상품

P2P 대출상품


최근에 우리나라에도 P2P 대출상품을 이용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표적인 p2p 대출은 어니스트펀드, 랜딧, 8퍼센트 등이 있습니다. 개인대개인이 직접 연결이 되어 대출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중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이 많아 비교 분석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가장 우선적인 방법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가장 우선적인 방법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다양합니다. 그 중에 가장 우선적으로 알아보아야 할 것이 정부지원대출상품입니다. 또한 이전에 이용을 하고 있는 기대출 금액과 기대출받은 기관도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을 받을 때 조건을 자신의 현재 상황과 꼼곰하게 알아보아야 합니다. 300만원이 큰 금액이 아닌 소액 추가대출상품도 찾아보시면 많을 거에요. 대출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