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별적금금리 좋은금융상품 찾는 방법

적금|2018. 5. 9. 09:02

은행별적금금리 좋은금융상품 찾는 방법


돈을 모으는 방법은 공통적으로 적금을 단기나 장기적으로 들기도 합니다. 원하는 목표 금액에 맞게 시작을 하는데 목돈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목돈으로 원하는 자동차 구매를 하거나 내집 마련, 결혼 자금 등 다양합니다. 예전과 달리 요즘은 저금리 시대입니다.


은행 마다 차이가 날 수도 있지만 6개월, 1년, 3년, 5년 등 장기적으로 바라보고 적금을 드는 분들도 많습니다. 물론 적금도 중요하지만 남은 돈으로 생활을 하여야 합니다. 사람마다 현재 상황이 다르고, 선호하는 주거래은행에서 적금을 들기도 합니다. 적금을 선택 시에 고민을 하게 되는데 보다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은행별적금금리 좋은금융상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은행별적금금리 좋은금융상품 찾는 방법

은행별적금금리 좋은금융상품 찾는 방법


좋은금융상품을 찾는 방법은 주거래은행에서 찾을 수가 있고, 금융상품 한눈에, 은행연합회에 높은순위 금리로 확인을 통해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군인이라면 군인적금을 들 수 있어 목돈모으기에 좋은상품들이 다양합니다. 요즘 군인들도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돈을 월급을 받으면 쓰는 것이 아닌 현명하게 재테크를 할 줄 안다면 원하는 목적에 맞게 돈도 철저하게 모을 수 있는 습관을 기를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금액으로 적금을 시작을 하면 됩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시중은행 적금금리 비교

금융상품 한눈에 시중은행 적금금리 비교


다양한 적금금리를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 금융상품 한눈에는 정기예금, 전세자금대출, 적금, 주택담보대출, 연금저축, 개인신용대출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직접 비교를 할 수 있기에 원하는 금액의 적금금액에 대한 높은 금리 순으로 금융상품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한눈에로 검색을 합니다.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정기적금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금융상품한눈에에 부자되세요 - 적금을 클릭을 합니다. 적금도 조회할 수 있지만 정기예금, 펀드, 절세금융상품 정보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이 연금저축, 퇴직연금, 실손의료보험, 자동차보험 등입니다.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개인신용대출, 중금리신용대출, 주택금융공사대출, 신용 및 체크카드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월저축금액


적금에 월 저축 금액, 저축 예정기간을 선택하세요, 적립방식, 금융권역, 지역선택, 가입대상에 입력 및 선택을 합니다. 예를 들어 월 저축 금액이 500,000원, 저축 예정기간은 36개월, 적립방식은 전체, 금융권역은 전체, 지역선택은 전체, 가입대상은 제한없음을 입력 및 선택 한 후에 금융상품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금융상품추천


검색결과에 금융상품은 253건 정도 검색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역선택에 전체로 검색을 하였기에 세전 및 세후 이자율이 높은 상품명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산저축은행 꿈나무장학적금은 고등학생이 들기에 좋은금융상품입니다. 일반인이 들기에 좋은 금융상품은 드림저축은행 순으로 알아보시면 됩니다. 저축은행 종류도 다양합니다. 금융상품을 폭 넓게 알아보실 수 있으니 유용하실 거에요.



은행연합회 적금금리 비교

은행연합회 적금금리 비교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적금금리 비교를 전국은행연합회에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은행연합회에는 은행금리비교, 수수료비교, 신상품소개, COFIX 공시, 은행경영공시, KORIBOR, 은행재무제표, 위치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은행연합회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전국은행연합회로 검색을 합니다.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은행산업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 중앙에 은행금리비교 - 예금금리를 클릭합니다. 은행금리비교에 신탁금리, 대출금리 정보와 은행수수료비교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금융거래를 할 때에 좋은 정보들이 가득하니 사이트를 알아놓는 것도 좋아요.


정기적금상품


은행금리비교에 예금금리 - 정기적금을 클릭합니다. 전체에 체크를 한 후에 검색을 클릭합니다. 기본적으로 정렬방식은 은행이름, ㄱ부터정렬이 됩니다.


케이뱅크은행


개월 수를 선택을 하여 정렬을 클릭을 하면 정기적금 상품이 검색된 결과를 목록 순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24개월 기준으로 금리가 높은 금융상품은 케이뱅크은행 코드K 자유적금입니다. SH수협은행, 제주은행, 전북은행도 금리가 높은 편이니 금융상품을 알아보실 때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에요.


은행 마다 적금금리가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적금을 12개월, 24개월, 36개월을 알아보신다면 금융상품한눈에, 은행연합회에 직접 알아볼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은행별적금금리 좋은금융상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금융생활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