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정보 바로알기

정보|2018. 4. 26. 01:00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정보 바로알기


살아가면서 드는 돈이 때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대학을 다닌다면 대학 등록금, 독립을 해서 집을 알아보신다면 주택자금대출을 알아보시기도 합니다. 대출을 받는데 있어 등급에도 영향이 있습니다. 해당 조건에 충족을 하여야 하니 이러한 점으로 인해 다른 곳을 통해 받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만일 다른 곳에서도 받지 못하여 신용에 안좋아질 수도 있는 우려가 있어 신중함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무리한 대출을 받지 않는 것이 나은 방법이기도 하지만 정말 급하신 분들이라면 전화를 많이 하실 거에요. 되도록이면 미리 해당 정보를 비교 분석을 하고 판단을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정보 바로알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정보 바로알기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정보 바로알기


무조건 연락을 해서 진행을 하는 것 보다 꼼꼼히 알아보고 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판단을 하여 진행을 하는 것이 좋은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무리한 대출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중에 SB저축은행 환승론, 햇살론 정보를 알아보신다면 좋은 정보가 될 거에요~!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SB저축은행 환승론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SB저축은행 환승론


대부업기대출자를 대상을 하는 경우라면 현재 이용중인 상품 중에 햇살론을 이용을 하시거나 알아보신다면 꼼꼼하게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SB저축은행 환승론


SB저축은행 환승론

- 신청대상 : 대부업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고객
- 자격조건 : 만 24세 이상 내국인
- 대출금리 : 14.9% ~ 24.9%
- 대출한도금액 : 100만원 ~ 2,000만원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취급수수료, 만기연장수수료, 인지세는 없음
- 중도상환수수료 : 1.0% (원리금균등 1년 이내에 상환시)
- 구비서류 : 신분증 사본(내용에 따른 추가서류 요청가능)



가정 먼저 생각을 하여야 할 부분이 정부지원대환대출상품을 고려해보는 것입니다. 환승론은 이 다음에 알아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햇살론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햇살론


저신용이라면 알아볼 수 있는 곳이 햇살론입니다. 대출도 정말 신중하게 받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햇살론을 알아보시기 전에 미리 아래의 조건을 꼼꼼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 자격조건 : 만 20세 이상이면서 저신용자 (6 ~ 10), 연 소득 4,500 이하, 비정규직, 4대보험 미가입자(3개월 이상 소득 확인 가능), 농립어업인, 프리랜서 등

- 대출금리 : 연 8 ~ 9%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 보증기간 : 3년 또는 5년

- 보증료 : 보증금액의 연 1%(선납)

이자부과시기 : 매 1개월 후취

구비서류(4대보험 가입자 기준) : 건강보험자격득실 1부, 급여통장 최근 3개월 입출금거래내역,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앞뒤 사본


햇살론은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상품으로 2금융권에 해당을 합니다. 물론 대출 문의를 할 때 꼼꼼하게 조건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정보 바로알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