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대출이자계산기 사용방법

정보|2018. 4. 24. 00:30

전세대출이자계산기 사용방법


성인이 되어 독립을 하거나 결혼을 하면 집을 마련하게 됩니다. 집을 마련을 할 때 월세나 전세를 알아보기도 합니다. 전세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돈을 많이 모으지를 못했다면 전세자금대출을 고려해볼 수도 있습니다. 대출을 받으면 매월 내는 이자를 납부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내집마련의 꿈을 꾸고 있는 사회초년생, 신혼부부라면 전세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매년 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부동산 가격이 올라가기도 합니다. 전세자금대출도 꼼꼼하게 비교를 하면서 알아보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전세대출이자계산기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전세대출이자계산기 사용방법


전세대출이자계산기 사용방법


전세대출이자계산기는 금융 홈페이지에서도 계산을 통해 알아볼 수도 있지만 모네타 홈페이지에서도 편리하게 계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모네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모네타로 검색을 합니다. 모네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대출이자


모네타 홈페이지 하단에 모네타 ZONE에 금융계산기를 클릭을 합니다. 금융계산기에는 예적금계산기, 부동산계산기, 세금계산기, 재무계산기, 보험계산기, 대출계산기 등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계산기


전세대출이자계산기를 사용을 하여야 하니 금융계산기에 대출계산기 - 대출이자를 클릭을 합니다.


대출금리


대출이자에 대출금액, 대출금리, 대출기간, 거치기간, 상환방법을 입력 및 선택을 합니다. 예를 들어 대출금액이 150,000,000원, 대출금리 2.50%, 대출기간 10년,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 분활 상환으로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계산을 클릭을 합니다.


원리금 균등 상환


대출이자를 계산을 한 계산 결과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계산 결과에 상화원리금, 상환 원금, 월대출이자금액, 대출잔액 등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연체가 되지 않고 매월 꾸준히 납부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네타 홈페이지에서는 전세대출이자계산기도 계산할 수 있지만 금융정보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사회초년생, 신혼부부이시면 내집마련에 꼭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전세대출이자계산기 사용방법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