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높은적금 찾는 방법

정보|2018. 11. 3. 06:00

월급날이 기다려지는 날이 있습니다. 이 날이면 적금, 각종 공과금 등이 월급에서 나갈텐데 적금은 꾸준히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왕이면 적금 상품을 알아보실 때 금리높은적금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은행 마다 조금씩은 금리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금리높은적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금리높은적금 찾는 방법


금리높은적금 찾는 방법


사람마다 선호하는 적금 상품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에도 적금상품을 가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시중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한 번 만들어두면 꾸준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뱅크샐러드에서 원하는 적금 찾기

뱅크샐러드에서 원하는 적금 찾기


금리높은적금을 찾는 방법은 뱅크샐러드에서 찾을 수가 있습니다. 나에게 딱 맞는 금융상품 혜택을 금액 순으로 찾아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금융상품을 찾아보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금융상품이 다르므로 참고하시면 좋아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뱅크샐러드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뱅크샐러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뱅크샐러드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은행 - 상품추천 - 나의 BEST 적금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프로필에 가입기간, 월 납입금액, 가입방법, 성별, 생년월일, 가입우대사항 등을 입력을 한 후에 결과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적금 목록 중에 드림저축은행 정기적금에 자세히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적금에 대한 만기 지급 금액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고, 내가 받을 수 있는 금리는 3.10%입니다. 금리높은적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금융상품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