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품권 현금화하는 방법

정보|2018. 10. 30. 06:00

책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를 한다면 상품권을 이용을 하여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상품권을 현금화로도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넉넉하게 있는데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현금과 다르게 문화상품권은 유효기간이 있어 해당 기간 안에 사용을 하여야 된다는 점입니다. 요즘에는 상품권을 선물로도 많이 하기도 합니다. 문화상품권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문화상품권 현금화하는 방법


문화상품권 현금화하는 방법


문화상품권은 다양한 사용처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를 하는데에도 유용합니다.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상품권을 온라인에서도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상품권이 다르기도 합니다.


티켓나라에서 문화상품권 현금화 하기

티켓나라에서 문화상품권 현금화 하기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은 티켓나라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여 판매에 대해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단, 모바일상품권은 현금화로 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상품권을 현금화를 하신다면 좋은 정보가 될 거에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티켓나라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티켓나라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티켓나라 홈페이지 상단에 상품권 판매를 클릭을 합니다.



상품권 팔기에 도서/문화 상품권을 클릭을 합니다.



상품권 리스트에 문화상품권 1만원권에 수량을 5로 한 뒤에 판매를 클릭을 합니다.



선택한 상품 리스트에서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입력에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입금받으실 은행, 예금주명, 입금받으실 계좌번호, 발송(배송)방법, 발송/도착 예정일, 전달메세지를 입력을 한 후에 판매합니다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문화상품권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정보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