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9. 5. 13. 06:00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바쁜 일상에 쇼핑을 하러 매장에 안가는 대신에 온라인 쇼핑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를 하는 온라인쇼핑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쇼핑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은행거래도 공인인증서를 통해 은행거래도 할 수도 있습니다. 주 거래은행이 수협은행이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고 방문을 하여 금융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수협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수협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수협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우리나라 전국에는 다양한 은행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은행에 방문을 할 때 주로 중요한 거래를 하거나 자신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찾기 위해 방문을 하기도 합니다. 또는 재테크를 하고자 현재 상황에 맞는 적금 또는 예금을 은행에서도 가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수협은행으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수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수협은행 홈페이지 오른쪽에 상단메뉴에 영업점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수협은행 영업점안내에 지도에 대구를 클릭합니다.



대구에 여러 구 중에 달서구를 클릭을 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수협은행 서대구지점을 클릭을 합니다.



수협은행 서대구지점에 대한 전화번호,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오시는 길, 영업시간, 대여금고 정보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서대구지점 영업시간은 09:00 ~ 16:00입니다. 수협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은행 영업시간을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