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가계부양식 찾는 방법

정보|2019. 5. 20. 06:00

현재 돈을 어디에서 사용을 하고 있고, 수입이 얼마 인지 가계부를 작성을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현금흐름을 파악을 하기 위해서이기도 하고, 저번 달 보다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 가계부를 작성하기도 합니다.


지출을 줄인 금액을 조금이라도 더 모으고자 소액으로 재테크에 도전을 하기도 합니다. 컴퓨터 엑셀로 가계부 작성을 하신다면 관련 양식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엑셀가계부양식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엑셀가계부양식 찾는 방법

엑셀가계부양식 찾는 방법


문서 작업이나 발표 자료를 만들 때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대학생활을 한다면 과제로 파워포인트를 다루기도 하고, 취업을 하면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직종도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우리나라는 한글, 오피스를 가장 많이 사용을 합니다.




엑셀 가계부양식을 찾기 위해서는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엑셀 서식 사이트에 왼쪽메뉴에 앱별 즐겨찾기 - Exel - 범주별로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 엑셀 가계부양식 [바로가기]



왼쪽메뉴에 자세히를 클릭을 합니다.



왼쪽메뉴에 예산을 클릭을 합니다.



가계부 관련 양식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 월간 예산 계산기를 클릭을 합니다.



월간 예산 계산기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여 관련 엑셀서식을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 엑셀을 통해 해당 서식을 열어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엑셀가계부양식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계부양식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