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별 예금 찾는 방법

정보|2018. 11. 6. 06:00

직장인이라면 매달 일정한 금액을 적금을 들기도 합니다. 되도록이면 금리가 높은 곳을 추천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금융상품이 다를 수도 있지만 이왕이면 금융상품을 꾸준히 활용을 하는 것도 효율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물론 기대출이 있다면 연체가 되지 않도록 꾸준히 관리를 하여야 합니다. 은행별 예금을 찾으시나요? 간단하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은행별 예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은행별 예금 찾는 방법



은행 마다 금융상품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예금을 찾으신다면 간단하게 찾을 수 있고 많을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뱅크샐러드를 추천을 합니다. 뱅크샐러드는 카드, 적금, 예금, CMA 등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고 다양한 금융정보를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뱅크샐러도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뱅크샐러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뱅크샐러드 상단메뉴에 은행 - 상품추천 - 은행별 예금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은행 목록에 BNK 저축은행 정기예금(단리식)에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해당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기본금리, 우대금리, 가입가능지역, 가입가능 계좌수, 가입기간, 가입방법, 해지 방법, 중도해지시 이율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거주하신다면 알아보실 수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은행별 예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금상품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