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제대로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4. 19. 22:06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제대로 알아보는 방법


일상생활을 하면 자주 사용을 하는 주거래은행이 있을 거에요. 이 중에 하나은행도 인지가 높기로 유명합니다. 해외여행 갈 때 환전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고,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체크카드를 발급을 하여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체크카드도 사용을 하는 것도 좋지만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신다면 현재 본인이 소유를 하고 있는 신용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연결이 된 계좌에서 금액을 사용을 할 수 있지만 신용카드는 정한 결제일에 일시불로 정산을 합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제대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제대로 알아보는 방법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제대로 알아보는 방법



결제일은 은행 마다 날짜가 정해져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제를 하는 종류에 따라 이용기간이 적용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정보입니다. 결제 종류는 현금서비스, 일시불, 할부, 카드론 등이 있습니다. 하나은행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1일 부터 말일까지입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개인회원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개인회원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개인이 이용을 한다면 결제일이 1일 ~ 27일까지 일시불, 할부, 단기카드대출, 카드론을 이용을 하셨다면 미리 결제일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리 제때 납부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에 신용카드를 사용을 한다면 결제일이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휴가나 명절 때 부담이 될 수도 있는 부분인데 하나은행 신용카드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결제일별 이용기간 기업회원


하나은행 결제일별 이용기간 기업회원



하나카드를 이용을 하는 기업회원이라면 결제일, 신용공여기간, 청구작업일로 구분을 하여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이 1 ~ 27일까지 있습니다. 우편요금결제전용카드, 정부구매카드, 지방세결제전용카드, 담배카드 등오로도 나누어져 있으니 아래의 표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든다면 결제일이 21일이면 전전월 29일 ~ 전월 28일까지 입니다. 당월 3일이 청구작업일이니 반드시 기한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겠죠?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구)외환 기업회원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구)외환 기업회원



하나은행 이전에 외환은행도 존재했습니다. 하나은행과 통합이 되면서 KEB하나은행으로 새롭게 거듭난 은행입니다. (구)외환 기업회원이면 결제일, 신용공여기간, 청구작업일 구분하여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외환 신용공여기간의 경우에는 기존회원 추가발급 요청 시에 지정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면 반드시 지켜야 하는 것이 결제일이니 미리 참고해두세요~!! 연체를 하게 된다면 금융활동에도 불편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참고를 하셔서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는 것도 좋지만 월급을 받으면 재테크를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제대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하나은행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