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체크카드 카드고릴라에서 찾는 방법

정보|2018. 11. 10. 06:00

TV프로그램에도 여행 예능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을 하고 모은 돈으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신 만의 생각을 가지고자 떠나시는 분들도 있고, 힐링과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자 여행을 가기도 합니다. 만일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준비를 하여야 할 것들이 정말 많을 수도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할 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체크카드를 찾으시나요? 해외여행 체크카드 카드고릴라에서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해외여행 체크카드 카드고릴라에서 찾는 방법


해외여행 체크카드 카드고릴라에서 찾는 방법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나라는 일본입니다. 일본으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아요. 우리나라에서 가깝기도 하고, 짧게는 2박 3일 길게는 몇 달 간 일본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일본 외에도 중국, 러시아, 유럽, 동남아 여행에도 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왕이면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체크카드는 어때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카드고릴라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카드고릴라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카드고릴라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체크카드 - 테마별 추천을 클릭을 합니다.



테마별 추천에 해외 할인 체크카드를 클릭을 합니다.



해외 할인 체크카드 목록에 VIVA G platinum 체크카드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VIVA G platinum 체크카드에 대한 연회비, 발급대상, 교통카드, 전월기준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면제이고, 만 14세 이상 비교통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의 주요혜택은 캐시백,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혜택 등이 있습니다. 캐시백 혜택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해외여행 체크카드 카드고릴라에서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체크카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