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핀크적금 상품특징 및 금리 정보

적금|2018. 4. 22. 20:30

T핀크적금 상품특징 및 금리 정보


돈을 모으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보통 적금을 계획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요. 적금의 종류도 은행 별로 다양하기도 하고, 금리 또한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KEB하나은행을 이용을 하신는 분들이 많아요. 환전우대쿠폰을 통해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얼마 전에 SK텔레콤과 KEB하나은행이 핀테크회사 핀크를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파생이 된 금융상품이 T핀크적금이 나와서 T핀크적금 상품특징 및 금리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T핀크적금 상품특징 및 금리 정보


T핀크적금 상품특징 및 금리 정보


T핀크적금은 KEB하나은행에서 가입을 할 수 있는 적금의 종류입니다. SKT통신사를 이용을 한다면 T핀크적금을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T핀크적금은 가족단위의 통신서비스 이용 형태를 반영을 하였습니다. 최고 금리는 무려 4%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정보입니다.


최대금리

추가 캐쉬백


SK통신사 고객이라면 이용을 할 수 있는 적금이기에 핀크 회원가입 후에 T핀크적금을 가입, SKT이동통신비를 하나은행 계좌로 이체 시에 2.7% 금리와 SKT 가족간에 3회선 결합시 추가 캐시백 1.3% 금리효과도 있습니다.


T핀크적금 상품특징


T핀크적금 상품특징


T핀크적금은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을 하는 적금이기에 투뿔카드, 게임처름 즐기는 라면적금 등의 금융상품들을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SK텔레콤 통신비 자동이체만으로 우대금리 연 1.0%를 제공을 합니다. T핀크적금은 목돈을 모으기에 좋은 적금입니다.


T핀크적금 가입정보

T핀크적금 가입정보



T핀크적금을 가입을 할 때 기본정보를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가입대상 :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중 핀크 T 회원이면 가입대상 (SK텔레콤 이용자)

- 가입기간 : 12개월, 24개월

- 가입금액 :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에 선택을 하여 가입

- 이자지급방법 : 만기일시지급식이고

- 적립방법 : 정액적립식



T핀크적금 금리

T핀크적금 금리



가입기간이 1년이면 금리는 1.7%, 가입기간 2년이면 금리는 1.7% 동일합니다. 하나은행 적금금리(2.7%), SKT 가족결합 혜택(1.3%)를 합친다면 최대 4% 혜택을 누리실 수도 있습니다.


T핀크적금 가입하는 방법


T핀크적금 가입하는 방법


T핀크적금을 가입을 하는 방법은 안드로이드, 아이폰에 인크 앱을 설치를 합니다. T적금그룹은 SKT고객센터, 대리점, 지점에 방문이나 전화를 통해 문의 후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할 때에 신분증을 제시를 하여야 합니다. 앱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을 할 수 있고, 가입 후에 T핀크적금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방법은 간단합니다. 핀크앱을 다운로드를 합니다. 핀크 회원가입을 합니다. T핀크적금 개설을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