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군인적금 금리, 가입대상, 최종이율 적금 정보

적금|2018. 4. 16. 21:29

국민은행 군인적금 금리, 가입대상, 최종이율 적금 정보


대한민국 남자라면 성인이 되면 군대를 가게 됩니다. 진정한 군인으로 태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예전 보다 군인월급이 오르는 추세이고, 복무기간이 단축이 되고 있습니다. 군인이라면 돈을 알뜰하게 모으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국민은행 군인적금 금리, 가입대상, 최종이율 적금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국민은행 군인적금 금리, 가입대상, 최종이율 적금 정보


국민은행 군인적금


국민은행 군인적금 KB나라사랑적금은 직업군인 맞춤형 상품입니다. 급여이체, 카드사용 등 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이율을 제공을 하는 국민은행 적금 상품입니다. 계약기간은 1년, 2년, 3년 등 연 단위로 적금을 들 수 있습니다.


직업군인



군복무 중인 군인이나 직업군인이시면 목돈모으기상품을 선호를 하기도 합니다. 국민은행 KB나라사랑적금이 평점 10점 정도 되니 많은 군인분들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국민은행 군인적금 가입대상

국민은행 군인적금 가입대상


국민은행 군인적금 가입대상은 장교, 준사관, 부사관, 육ㆍ해ㆍ공군 사관생도, 간호사관 등 각급 사광생도, ROTC(학군사관후보생), 학사장교후보생, 여군사관후보생, 준사관ㆍ부사관 후보생 등이 해당이 됩니다.


해당 적금을 가입을 할 때에 필요한 확인서류는 복무확인서, 전자공무원증, 비밀취급인가증, 군운전면허증, 학교장ㆍ학군단장 확인 서류 등 계급 및 신분을 증빙을 할 수 있는 서류가 해당이 됩니다.


군인적금 적립방법 및 저축금액

군인적금 적립방법 및 저축금액


군인적금 적립방법 및 저축금액은 회차별 1천원 이상에 원 단위로 적금을 할 수 있습니다. 매월 5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을 할 수 있으니 목돈모으기 재테크에도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국민은행 군인적금 최종이율

국민은행 군인적금 최종이율


군인적금 최종이율은 계약기간에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은 1년제, 2년제, 3년제가 있습니다. 최고이율은 우대이율 연 3.5% 모두 적용 할 때입니다.



계약기간 1년제는 최저 연 1.5% ~ 최고 연 5.0%입니다. 2년제는 최저 연 1.8% ~ 최고 연 5.3%입니다. 3년제는 최저 연 2.1% ~ 최고 연 5.6%입니다. 계약기간이 길 수록 최종이율이 높아지겠죠? 전략적으로 계약기간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국민은행 군인적금 금리

국민은행 군인적금 금리


제일 궁금한 부분이 적금을 할 때에 금리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군복무를 하는 직업군인이시면 목돈을 모을 때에 금리를 비교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계약기간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라사랑적금


계약기간에 따른 KB나라사랑적금 금리는 1년제는 금리 1.5입니다. 2년제는 금리 1.8입니다. 3년제는 금리 2.1입니다. 3년제 2.1이 장기적으로 바라본다면 좋은 금리입니다. 적금을 하는 방법은 다양할 수도 있으니 계약기간에 따른 금리를 반드시 체크하세요~!


국민은행 군인적금 우대이율

국민은행 군인적금 우대이율


군인적금 우대이율은 무려 연 3.5%입니다. 각 각의 항목별로 제공조건을 충족을 하여야 하는 경우에 해당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연 3.5%이면 정말 큰 우대이율이 될 수 있습니다.


우대이율


급여이체, 신용카드 실적, 주택청약 종합저축, 앱(App) 가입, KB스타클럽에 따라 제공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적용이 되니 참고하세요. 주1 예시를 살펴보면 적금 신규일이 2017년 9월 20일, 만기일은 2018년 9월 20일 인 경우라면 2017년 9월 1일 ~ 2018년 7월 31일까지 거래실적이 6개월 이상 발생을 하는 경우에 우대이율이 적용이 됩니다.


국민은행 군인적금 금리, 가입대상, 최종이율 적금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군복무 중인 직업군인이시면 목돈굴릴 수 있는 상품을 알아보실거에요. 국민은행 군인적금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