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체크카드종류 및 혜택 비교 정보

카드|2018. 4. 17. 21:57

농협체크카드종류 및 혜택 비교 정보


일상 속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체크카드입니다. 체크카드는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농협은행을 이용을 하신다면 자주 사용을 하는 체크카드가 있을 거에요. 체크카드 마다 혜택도 다르고, 처음에 만들 때에 되도록이면 좋은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사용을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농협체크카드종류 및 혜택 비교 정보

농협체크카드종류 및 혜택 비교 정보



농협체크카드종류는 다양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체크카드 종류를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무려 32가지의 종류가 있으고, 카드 마다 혜택도 다양합니다.


농협체크카드종류 및 혜택 비교 정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농협은행으로 검색을 합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오른쪽에 체크카드를 클릭을 하여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체크카드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체크카드 간편검색, 상세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주요혜택, 전체혜택으로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정렬기준은 신규카드로 정렬이 되어 있으니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농협체크카드종류


농협은행에는 총 32개의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정말 많죠?? 사용 용도와 필요한 현재 상황에 따라 체크카드를 선택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평소에 독서를 좋아하신다면 문화융성 체크카드를 추천을 합니다. 아이를 위한 아이행복 체크카드도 있으니 주부분들이 선호하시는 체크카드이기도 합니다. 20대라면 해봄 체크카드를 추천을 합니다. 이렇게 용도에 따라 미리 알아보는 것도 농협은행에가서 체크카드 만드시기에 수월하실 거에요~!



농협체크카드종류 추천카드 및 인기카드

농협체크카드종류 추천카드 및 인기카드



농협은행에도 추천카드와 인기카드가 있습니다. 포인트를 모으기에 적합하고, 꼭 필요한 혜택만 모아놓은 종류도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보세요~!!


인기카드


추천카드는 NH농협 콕체크, NH농협 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인기카드는 NH농협 올바른 포인트 체크카드, NH20 해봄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20대라면 농협 NH20 해봄 체크카드는 어때요? 젊음의 혜택이 정말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도 있습니다.



농협체크카드종류 비교하는 방법

농협체크카드종류 비교하는 방법



농협은행 체크카드를 선택을 할 때에 종류에 따라 비교를 할 수도 있습니다.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체크카드 페이지 하단에서 상품비교함을 통해 비교할 수 있습니다.


상품비교함


상품비교함에는 기본적으로 체크카드가 선택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비교할 체크카드를 먼저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콕체크


32개의 체크카드종류 중에 원하는 체크카드 3개를 선택을 하여 담기를 클릭을 합니다. 예를 들어 NH농협 콕체크, 문화융성 체크카드, NH20 해봄 체크카드를 상품비교함에 담습니다.


상품비교함


상품비교함에 3개의 체크카드가 담겨있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비교함에 비교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비교결과


카드비교하기 팝업창에 비교 결과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격은 공통적으로 개인이 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연회비는 없습니다. 후불교통카드가 가능합니다. NH20 해봄 체크카드와 달리 NH농협 콕체크, 문화융성 체크카드는 용도에 맞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20대라면 정말 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을 거에요~! 그 만큼 혜택도 풍부하답니다~!! 농협체크카드종류 및 혜택 비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농협은행에서 체크카드를 새로 만드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