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및 가능여부 알아보기

정보|2018. 4. 21. 00:08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및 가능여부 알아보기


인생을 살아가면서 돈이 정말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돈이 정말 급하게 필요할 경우에 대출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일 직업이 없다면 대출에 제한이 있기도 하지만 무직자분들도 이용을 할 수 있는 리드코프의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대출을 하면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연체를 하게 되면 신용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를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및 가능여부 알아보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및 가능여부 알아보기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및 가능여부 알아보기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채무불이행 등록자를 제외를 한다면 해당 되상이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없지만 정상금리와 연체금리는 동일합니다. 되도록이면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대상


□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대상


만 20세 이상 ~ 만 55세 이하인 분이라면 대출 대상이 됩니다. 채무불이행 등록자 분을 제외한 분들이 대상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소득 구분


소득에 대한 구분은 없습니다. 직장인(계약직 포함), 전문직, 공무원, 군인, 사업자, 주부, 일용직근로자, 아르바이트, 신용평가가 가능한 무직자이시면 가능합니다.


□ 대출 한도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한도는 최저 100만원 ~ 최대 2,000만원까지입니다.


□ 대출 금리


정상금리는 연 34.9%, 연체금리는 연 34.9%입니다. 동일합니다.


□ 계약기간


5년 이내이니 해당 기간안에 상환을 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 상환방법


원금 자유상환(만기 일시상환)입니다. 돈의 여유가 된다면 상환을 빠르게 하는 것도 빌렸던 대출원금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필요한 서류


신분증, 여권, 면허증, 원초본, 소득증명서류, 원천징수 영수증, 급여통장, 재직증명서 등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는 방법은 전화, 인터넷, 모바일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물론 공인인증서도 본인인증을 할 때 필요하니 미리 만들어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가능여부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가능여부


제 1금융권에 대출을 신청을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합니다. 무직자의 경우에 대출에 대해 제한이 있을 수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직장인, 사업자는 대출을 원활하게 할 수는 있지만 무직자의 경우라면 그림의 떡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이자부담과 개인의 신용등급이 하락이 될 수 있는 위험성도 있어 고민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소득 확인이 어려울 수 있는 주부, 무직자 부들도 가능하니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좋은 정보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추가대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추가대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의 경우에는 자체신용평가시스템으로 대출여부를 심사를 하기에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이로 인해 추가대출도 이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공통적으로 대출승인을 판단을 할 때에는 소득유무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리드코프는 이에 반해 신용평가로 진행을 하기에 타 은행권, 저축은행에 대출이 되지 않는다면 해당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에 대한 조건을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신용등급은 8등급 이내라면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대출을 한 대출금액도 한도에 포함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현황의 정확한 상태 체크


가장 현명한 방법은 자신이 현재 대출현황을 파악을 하여 대출을 하는 방법입니다. 무리한 대출은 정말 추천을 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및 가능여부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직자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