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4Tune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카드|2018. 3. 14. 06:00

신한카드 4Tune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체크카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용도에 맞게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4Tune 체크카드는 어때요? 적립을 할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지정한 카페에서는 할인도 되니 적립고 하고, 할인도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신한카드 4Tune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신한카드


4Tune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면제입니다. IC기능 탑제로 현금카드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적립정보


기본적립, 선택적립,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10% 할인이 됩니다. 소소하게 적립이 될 수 있지만 티끌모아 태산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립


기본적립은 국내 전 가맹점 이용금액 마이신한포인트 0.2% 적립, 해외 전가맹점 해외직구 1%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앱 구매 및 컨텐츠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 적립, S-oil, 현대오일뱅크 리터당 60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선택적립

편의점


선택적립은 편의점, 이동통신, 대중교통/택시, 베이커리, 할인점, 병원, 온라인/소셜커머스, 홈쇼핑이 해당이 됩니다. 이동통신의 경우에는 자동이체 결제금액 기준 월 10만원 한도입니다. 베이커리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가 해당이 됩니다. 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가 해당이 됩니다.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티몬, 위메프도 많이 이용을 하는 쇼핑몰입니다.



적립상세정보

할인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젤리너스에 10% 할인이 됩니다.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월 3회 정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사용

백화점상품권

주유소

테마파크

쇼핑온라인몰

요식

펀드불입


포인트 사용처는 다양합니다. 상품권 교환, 주유소, 마일리지 전환, 테마파크, 쇼핑/온라인몰, 요식, 펀드불입이 해당이 됩니다. 상품권 교환할 수 있는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이마트 등이 있습니다. 요식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 세븐스프링스, 온더보더 등이 해당이 됩니다. 신한카드 4Tune 체크카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