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7. 16. 12:20

각 도시 마다 대중교통을 이용을 할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전국에서도 호환이 가능한 카드 중에 티머니, 캐시비, 전국호환교통카드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티머니는 수도권에서 사용을 하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사용처도 많고, 지하철에서도 구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티머니를 교통카드 용도로만 사용을 해왔을 거에요. 다양한 사용처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는 것도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티머니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티머니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티머니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티머니는 대중교통을 이용을 할 수 있는 교통카드로 사용을 많이 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티머니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편하고, 스마트폰 종류에 따라 사용이 가능한 모델도 있습니다. 한 달에 몇 번은 충전을 하여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아래는 금융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금융, 재테크에 대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일상생활에 필요할 수 있는 정보이니 알아두는 것도 안목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편의점, 대형마트&유통점


편의점, 대형마트&유통점


티머니 사용처 중에 편의점, 대평마트/유통점이 있습니다. 편의점은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톰 등이 있습니다. 대형마트/유통점은 365 Plus, 홈플러스, GS 슈퍼마켓 등이 있습니다. 특히 대형마트는 할인행사도 많이 합니다.



편의점에 자주 가신다면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톰을 많이 이용을 합니다. 현금 대신에 티머니로도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커피&아이스크림,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커피&아이스크림, 패스트푸드


배가 고플 때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를 찾기 마련입니다. 티머니로 이용을 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 종류는 롯데리아, 맥도날드 등이 있습니다. 커피/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스타벅스, 파스구찌, 베스킨라빈스 등이 있습니다.



빵을 좋아하신다면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이 있습니다.


요식, 화장품, 엔터테인먼트


요식, 화장품, 엔터테인먼트


여성분이라면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티머니로 사용을 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는 TheFaceshop이 있습니다. 요식은 도시락, 올떡, 시가원 등이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는 에버랜드, 베이스볼 클럽이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아이와 함께 가는 것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PC방, 대학


PC방, 대학


티머니로 T-money PC방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어린이카드는 사용이 제한이 되니 참고하세요. 몇 몇 대학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교내식당, 매점, OA기기, 셔틀버스, 기타 등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충남대, 동국대, 백석대, 정의여중고, 건대부속고, 동덕여대, 동국대, 서울과학기술대, 한양대, 이화여대 등이 해당이 됩니다.



동국대는 매점, OA기기를 티머니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명지대는 무인사물함, 자판기를 티미니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대학에 다닌다면 미리 알고 있으면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공공시설, 관광


공공시설, 관광


티머니로 공공시설, 관광에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공공시설은 경륜, 경정장, 경마장, 서초구청 아방세홀, 서울시청 다산프라자 민원발급 수수료, 서울시 구청 민원결제 등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관광을 하신다면 시티투어버스 T-money 카드 결제 시에 요금 5%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한강에 놀러가신다면 한강수상택시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 쇼핑, 포털, 게임


모바일APP, 쇼핑, 포털, 게임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온라인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사용처도 다양합니다. 모바일APP, 쇼핑, 포털, 게임 등이 있습니다.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티머니샵, 티타운샵, 센드몰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포털은 싸이월드, 네이트, 엠파스, 라이코스, 네츠고, 파란, 버디버디, 링크포유 등이 있습니다.



평소에 게임을 즐겨하신다면 넥슨, 엠게임, 아이템베이 등을 아실 거에요. 티머니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용처이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아요~!!


도서, 교육, 음악, 스타정보, 웹하드

도서, 교육, 음악, 스타정보, 웹하드


독서를 좋아하신다면 교보문고, 11번가 도서,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곳을 티머니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제나 레포트를 할 때 참고를 할 수 있는 레포트샵, 해피캠퍼스, 레포트플라이 등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웹하드 서비스에서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사용처가 많지만 유용하게 활용을 하는 것도 좋아요~!! 티머니에 각종 사용처를 알아보신다면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