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주거래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카드|2018. 3. 21. 06:00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신한은행에는 체크카드의 종류가 많지 않습니다. 신한은행에 주거래를 하신다면 추천을 드릴 수 있는 체크카드는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카드입니다. 기본적립서비스와 주거래에 관련된 패키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오랫동안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신한 주거래체크카드

포인트 적립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카드는 연회비 면제입니다. 전 가맹점 0.3%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쇼핑, 해외 가맹점 0.7% 추가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3대 할인점, 백화점, 온라인몰, 소셜커머스 및 해외 가맹점이 이에 해당이 됩니다. 생활 가맹점 1.7%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카드 서비스


기본 적립 서비스는 모든 가맹점 0.3% 포인트 적립입니다. 포인트가 작을 수도 있지만 모이면 모일 수록 큰 포인트가 됩니다.


신한은행 결제 계좌


신한은행 결제 계좌 연결 제공 서비스는 쇼핑가맹점 1% 포인트 적립에 3대 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3대 백화점(롯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3대 온라인몰(11번가, G마켓, 옥션), 3대 소셜커머스(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 등이 해당이 됩니다. 해외 이용금액 1% 포인트 적립, 생활 가맹점 2% 포인트 적립이 되니 참고하세요~!


주거래 패키지


주거래 패키지는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 신한 주거래 우대적금, 신한 주거래 대출이 있습니다. 적금이나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