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체크카드 종류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9. 27. 06:00

요즘에는 포인트를 적립을 하는 알뜰 포인트족이 있습니다. 얼마 만큼의 포인트를 모아 현금 처럼 이용을 할 수 있어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체크카드의 혜택도 예전과 달리 다양한 혜택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에도 유효기간이 있어 만료시점이 다가올 때에 재발급을 받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권에도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대구은행 체크카드 종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대구은행 체크카드 종류 알아보는 방법


대구은행 체크카드 종류 알아보는 방법


대구은행은 우리나라 대구광역시에 대표적인 시중은행입니다. 대구 시민이라면 대구은행 통장을 하나씩 가지고 있을 만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재테크를 하는데 원하는 은행에서 시작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은행 마다 이율이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체크카드 종류 알아보기


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체크카드 종류 알아보기


대구은행 체크카드 종류는 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홈페이지에는 공인인증센터,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금융상품몰, 금융서비스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의 종류가 워낙 많아 원하는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대구은행으로 검색합니다.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대구은행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금융상품몰을 클릭합니다.



금융상품몰 상단메뉴에 카드를 클릭합니다.



카드에 혜택카드에 더마일리지체크카드에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더마일리지체크카드에 대한 등급, 브랜드, 발급형태, 교통카드, 모바일, 연회비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체크카드에 대한 가입대상, 연회비, 제공서비스 등을 꼼꼼히 읽어보는 것도 체크카드를 선택을 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구은행 체크카드 종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체크카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