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한통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

카드|2019. 7. 22. 06:00

지갑 속에 넣고 다니는 것이 공통적으로 체크카드입니다. 과거와 달리 신용카드 대신에 체크카드를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통장의 잔액 내에서 사용을 할 수가 있고, 혜택도 다양하여 선호하기도 합니다. 중국으로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가신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체크카드는 길한통 체크카드입니다. 길한통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길한통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

길한통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


길한통 체크카드는 KEB 하나은행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체크카드의 종류도 다양하지만 용도에 맞게 사용을 한다면 유용한 소비 생활도 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체크카드인지 여부도 미리 파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길한통 체크카드는 연회비 면제에 해외이용수수료도 면제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점심시간 5% 캐쉬백 혜택도 있습니다.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서비스는 해외 이용 시에 국제 브랜드,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가 됩니다. 런치타임 캐쉬백 서비스는 평일 오전 11시 ~ 2시에 국내 일반 음식점, 커피, 편의점 업종 이용 시에 5% 캐쉬백이 됩니다.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서비스는 해외 가맹점 물품 구매 시에 건당 $0.5 면제가 됩니다. 국제 브랜드 수수료는 이용 금액의 0.6% 면제가 됩니다.



해외 인출수수료 우대서비스는 해외 ATM 현금 입출금 시에 건당 $3 면제가 됩니다. 월 5회 면제가 됩니다.



런치타임 캐쉬백 서비스는 20만원 이상을 사용을 하였다면 5천원 캐쉬백, 40만원 이상 사용을 하였다면 1만원 캐쉬백이 됩니다.



UPI 플레티늄 서비스가 제공이 되는 체크카드입니다. 관련 서비스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참고를 하여야 합니다. 길한통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체크카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