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BC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

카드|2019. 4. 22. 06:00

예전 부터 국민게임이라 불리던 메이플스토리가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를 좋아하신다면 지갑에 들고 다니기에 좋은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 BC체크카드입니다. 혜택도 다양합니다. 현금 보다는 체크카드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평소에는 동전지갑도 같이 들고 다닌다면 남는 동전은 저금통에 넣어서 모으기도 합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BC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BC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BC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BC 체크카드는 넥슨캐쉬 15% 캐쉬백 혜택이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를 좋아하신다면 사용을 하기에 유용한 체크카드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쇼핑 캐쉬백 혜택도 있습니다. 연회비는 면제입니다.




넥슨캐쉬/세라 캐시백은 15% 이지만,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쇼핑은 각 5% 캐쉬백이 되니 꾸준히 사용을 한다면 캐쉬백 혜택도 누릴 수도 있으니 금상첨화네요.



주요혜택은 넥슨 특화서비스,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 월 3만원 이상 이용 시 5% 캐쉬백), 택시(1만원 이상 이용 시 5% 캐쉬백), 온라인 쇼핑(11번가, G마켓, 옥션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5% 캐쉬백), 생활(스타벅스/이디야커피/CU/GS25/다이소 건당 1만원 이용 시 5% 캐쉬백) 혜택이 있습니다.



캐쉬백 서비스는 넥슨 특화서비스는 월 3회까지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은 월 3만원 이용 시에 적용이 됩니다. 택시, 생활은 1만원 이상 이용 시에 적용이 됩니다. 온라인 쇼핑은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에 적용이 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통합 캐쉬백 한도는 20만원 이상 ~ 30만원 미만은 5천원입니다. 30만원 이상은 1만원입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BC 체크카드 혜택 및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넥슨 특화 서비스 관련 체크카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