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카드|2018. 3. 24. 06:00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살아가는데 있어 소비는 꼭 하게 됩니다. 현금이나 카드로 원하는 제품을 구매를 하기도 하는데 이왕이면 체크카드를 이용을 하시는 건 어때요? 신용카드는 후지불을 하기에 절제를 하지 못하면 많은 소비를 하게 됩니다. 이왕이면 알뜰하게 소비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정보

신한은행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는 연회비 면제입니다. 가족카드로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전월 실적/적립에 한도 없이 국내 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가맹점의 0.2% 기본 포인트를 적립을 합니다. 기본의 3배(0.6%)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주말 전 주유소 리터당 40원 적립, 매 월 택시 3, 6, 9회째 이용을 할 때 마다 1,000원 할인이 됩니다.


카드서비스

카드서비스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는 국내 외 가맹점 기준으로 적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마이신한포인트 0.2% 적립이 되니 꾸준히 적립을 할 수록 좋겠죠?? 자주 가는 Dream 영역은 기본의 3배 포인트 적립이 되니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카드서비스

신한 금융그룹


빼놓기 정말 아쉬운 부분은 Dream 영역입니다. 할인점, 편의점, 잡화, 영화&커피, 해외, 이동통신요금이 있습니다. 할인점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클럽이 있습니다. 편의점 및 잡화는 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다이소가 있습니다.



영화&커피는 CGV, 롯데시네마, 커피(업종) 등이 있습니다. 이동통신요금은 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입니다.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에 대한 자동이체만 대상이 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통합 적립한도

유의사항


통합적립한도는 모두드림적립한도는 무제한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더해드림 + 챙겨드림 월 통합 적립한도는 20만원 ~ 40만원 이상은 5,000포인트, 40만원 ~ 80만원 이상은 15,000포인트, 80만원 이상은 30,000포인트입니다.


더해드림


신한 금융그룹 서비스는 전자금융(인터넷, 폰뱅킹, S뱅크)로 이용을 한 다른 은행 이체수수료 및 CD/ATM을 이용을 통한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면제 혜택 등이 있습니다. 신한 Deep Dream 체크카드를 유용하게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