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4가지 모음

카드|2018. 6. 6. 12:43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4가지 모음


우리나라도 자동차를 보유를 한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1 가정 1 자동차가 있을 만큼 자동차가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거리가 멀다면 운전을 통해 원하는 목적지까지 갈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갈 때에 고속도로를 통해 가게 됩니다.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통과를 할 때에 표를 뽑고, 돈을 지불을 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것이 하이패스 전용도로입니다. 자동차에 하이패스 단말기가 부착이 되어 있어야 하지만 하이패스신용카드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5가지 모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4가지 모음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4가지 모음


사람들 마다 사용을 하는 신용카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목적에 맞게 사용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온라인쇼핑, 영화, 문화생활 등 포인트 적립을 목적으로 이용을 하거나 자동차 운전을 한다면 후불하이패스 목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을 한다면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는 금융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금융, 재테크에 대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일상생활에 필요할 수 있는 정보이니 알아두는 것도 안목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현대 후불하이패스카드

현대 후불하이패스카드


현대카드의 종류 중에 후불하이패스카드가 있습니다. 연회비가 2,000원 정도 들지만 2,000원만 내면 후불 결제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 보다는 연회비가 저렴합니다. 해당 카드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신용카드 보유회원은 카드를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신규이용고객이라면 후불하이패스카드와 신규카드를 신청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 후불하이패스카드

삼성 후불하이패스카드


연회비가 저렴한 카드 중에 삼성카드 후불하이패스카드가 있습니다. 본인 연회비 2,000원, 가족 연회비 2,000원 입니다. 연회비를 보너스 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고속도로를 이용을 한다면 출 퇴근 시간대에 고속도로 통행료 20% ~ 50% 현장할인이 됩니다.




대상구간 : 고속도로 요금소간 거리 20km 미만

적용구간 : 한국도로공사 구간(민자도로 제외)

할인대상 : 1 ~ 3종 차량(승용차, 승합차, 10통 미만 2축 화물차)

할인시간(평일)

- 출근 : 05:00 ~ 07:00 50% 할인, 07:00 ~ 09:00 20% 할인

- 퇴근 : 18:00 ~ 20:00 20% 할인, 20:00 ~ 22:00 50% 할인

할인 제외 대상

- 토ㆍ일ㆍ공휴일 제외

- 하이패스 차로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는 경우


하이플러스 카드

하이플러스 카드


다른 후불하이패스카드와 달리 충전을 따로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충전이 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하이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급을 하는 카드입니다. 오프라인에서 발급을 받을 때에는 휴게소, 하나은행, 기업은행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에는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 후에는 본인 계좌하고 연동을 하시면 됩니다. 잔액이 0원이라도 고속도로 하이패스 게이트를 통과하면 10,000 이하이면 충전이 자동으로 됩니다. 1만원 이하이면 5만원이나 7만원이 자동으로 충전이 됩니다. 신용카드와 달리 계좌 안에 있는 금액을 충전을 해서 사용을 하니 효율적입니다.


신한 하이패스 카드


신한 하이패스 카드


신한은행 체크카드 종류에 하이패스 전용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연회비가 없습니다. 신한은행 등 계좌를 연결을 하여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잔액이 없더라도 후불 결제가 가능합니다. 출퇴근 시간대 통행료 20% 자동할인, 하이패스 이용금액 0.1% 적립, 판교↔청계, 판교↔성남, 연계통행료 자동면제처리 혜택이 있습니다.



하이패스 목적으로 사용을 하기에 좋은 카드입니다. 카드 연회비가 걱정이 된다면 신한 하이패스 카드나 하이플러스 카드를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모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고속도로를 이용을 할 때에 하이패스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