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카드 혜택 꼼꼼하게 알아보는 방법

카드|2018. 6. 7. 23:20

카카오카드 혜택 꼼꼼하게 알아보는 방법


매일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면 제일 먼저 확인을 하는 것이 메신저 카카오톡입니다. 카카오톡은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얼마 전에 카카오뱅크라는 인터넷 은행이 출범했습니다. 이로 인해 직접 은행에 가지 않고도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 계좌개설과 카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지니 참 편리해진 세상입니다.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많습니다. 이를 꼼꼼하게 체크를 하여 생활하는데 유용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카드 혜택 꼼꼼하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카카오카드혜택 꼼꼼하게 알아보는 방법


카카오카드혜택 꼼꼼하게 알아보는 방법


2018년 2월 1일  ~ 2018년 7월 31일까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께 특별혜택이 제공이 됩니다. 자주 이용을 하는 곳에서 매월 최대 5만원 혜택과 혜택 구분 별로 각 각 월 1회 혜택 제공을 합니다. 이러한 혜택들을 놓치지 마세요~! 금융 라이프의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금융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금융, 재테크에 대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일상생활에 필요할 수 있는 정보이니 알아두는 것도 안목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쇼핑/커피

쇼핑/커피


매일 일상생활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쇼핑, 커피입니다. 커피는 매일 마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이용을 하신다면 지마켓, 옥션, 신세계, 예스24에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건당입니다.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풀바셋이 해당이 됩니다.



온라인 쇼핑에 지마켓, 옥션은 3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3천원 캐쉬백, 6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6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신세계는 7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일반 결제 시에 5천원 캐시백, SSG Pay로 결제시 7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예스24는 3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3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커피전문점에는 1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2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대형마트/주유


대형마트/주유


자동차를 이용을 하신다면 기름이 부족해지면 주유소에 차종에 맞게 기름을 넣습니다. GS칼텍스 주유소에 이용을 하면 혜택이 있습니다. 이제 GS칼텍스 주유소에 단골이 되어보시는 건 어때요? 주유도 하고, 캐시백도 쌓을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가 있네요. 한 달에 몇 번은 대형마트를 이용을 하신다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가 혜택에 포함이 됩니다.



GS칼텍스 주유소에 5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3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대형마트에 5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3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일상에 스트레스 해소를 하기 위해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평소에 영화보는 걸 좋아하신다면 CGV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카카오카드에 영화, 뮤직 혜택이 있습니다. 이제는 문화생활을 제대로 즐겨보세요~!



뮤직은 카카오뱅크 프로모션 이용권 첫 정기 결제 시에 2천원 즉시할인, 2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영화 CGV에 1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4천원 즉시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영화보러 자주가신다면 희소식이네요~!


면세점/해외


면세점/해외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공항에 면세점을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면세점에 정말 지름신을 부르게 할 만한 상품들이 많아 구매욕구를 자극하게 됩니다. 카카오카드에는 면세점/해외 혜택도 있으니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꼼꼼하게 체크해두세요. 신라면세점, 해외가맹점 전체가 해당이 됩니다.



신라면세점에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10만원 이상 이용을 하면 5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해외가맹점 전체에 월 합산 $150 이상 이용을 하면 7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에 카카오카드 꼭 들고가세요~!


전월실적 조건 없는 추가혜택


전월실적 조건 없는 추가혜택


카드를 이용을 하면 제일 중요한 것이 전월실적 조건이 없는 추가혜택입니다. 이러한 조건이 있는 카드라면 가성비가 있어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선호하는 카드입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전체 고객에게 전월실적 조건없이 혜택을 제공을 합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 건당 $100 이상 구매 시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선불카드 1만원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소지 고객 전원 GOLD 멤버십 제공을 합니다. G마켓/G9, 옥션, 스마일페이 첫 결제 시에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스마일페이'에 등록 후에 해당 가맹점 중 한 곳에 건당 3만원 이상 최초로 결제 시에 5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카카오카드 혜택 꼼꼼하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이제 카카오카드를 현명하게 사용을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