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정보|2020. 5. 31. 14:30

ok캐쉬백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오프라인 쇼핑이나 온라인 쇼핑을 할 때에 적립을 할 수 있는 포인트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이 바로 ok캐쉬백입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아주 미세하게 포인트가 쌓이지만 조금씩 쌓이다 보면 나중에 다시 확인을 해보았을 때 제법 어느 정도 쌓여 있을 것입니다. 이를 사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처도 있습니다. ok캐쉬백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예전 부터 ok캐쉬백은 이마트에서 쇼핑을 한다면 제품에 ok캐쉬백 마크가 붙어 있으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였습니다. 포인트를 적립을 하는 알뜰족이라면 이러한 포인트 제도를 알고 있으면 생활을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ok캐쉬백에 관련된 체크카드는 현대Check 동양W CMA, 신한 LG Check SK증권 CMA, 농협 OKCheck, 하나 MEGA Cashbag체크카드, 하나 Touch1 체크카드, 하나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 하나 CLUB SK 포인트 체크카드, 하나 메가드림 캐쉬백체크카드, 기업나의알파체크카드가 있습니다.


ok캐쉬백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ok캐쉬백 사용처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ok캐쉬백 사용처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쇼핑을 할 때에 체크카드를 사용을 주로 한다면 관련 체크카드를 사용을 하는 것도 ok캐쉬백 관련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꾸준히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ok캐쉬백 어플을 설치를 하여 출석체크, 룰렛 이걸 매일 참여를 통해 조금이라도 포인트를 모아보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매일 3분 정도 씩만 출석체크, 룰렛을 참여를 하는 것도 좋아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ok캐쉬백으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 목록에 ok캐쉬백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ok캐쉬백 홈페이지에 상단 오른쪽에 이용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ok캐쉬백 사용처는 오프라인, 온라인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을 클릭을 합니다.



지역별 매장에 지역 변경을 클릭을 합니다.



지역변경에 예를 들어 부산 해운대구로 선택을 하고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부산 해운대구에 ok캐쉬백 오프라인 매장이 무려 384개 정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미노피자 반여해송점에 대해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시 현금결제 2%, 카드결제 1%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매장 마다 조금은 차이가 있습니다. 다른 매장도 이러한 방법으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사용처도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ok캐쉬백 가맹점에 온라인을 클릭을 합니다.



온라인 가맹점은 총 73개가 있습니다. 카테고리 종류는 쇼핑, 웹하드, 미디어, 소셜커머스, 도서, 음악, 사진, 영화, 교육, 여행, 패션&뷰티, 포인트, 생활/문화, 푸드&리빙, 어플/게임, 기타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가맹점에 카테고리에 도서에 체크를 하고 검색을 합니다.



도서 온라인 가맹점이 3개인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yes24 도서, 반디앤루니스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가맹점 목록 및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이 좋은 이유

ok캐쉬백이 좋은 이유


ok캐쉬백을 적립을 하는 방법은 가맹점/제휴사, 쿠폰, 이벤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어느 정도 포인트가 쌓이게 된다면 오프라인에는 1,000점 이상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하고, 온라인에는 1점만 있어도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를 꾸준히 쌓다 보면 50,000점이면 현금으로 상환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도 다양하니 다른 포인트와 비교를 해보았을 때 많이 활성화 되어 있는 포인트 제도라는 것을 눈여겨 볼 수도 있습니다. 관련 멤버십 카드, 신용카드도 있어 지속적으로 추가가 될 것으로 기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선호하는 이유

온라인 쇼핑 선호하는 이유


평소에는 시간이 많이 나질 않아 오프라인 매장에 가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매장에 가지 않고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검색이나 베스트상품을 통해 가장 인기있는 제품을 알아보거나 원하는 제품에 대해 후기를 통해 후기가 긍정적이면 구매 여부도 판가름이 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많이 판매가 된 제품이 인기가 많거나 선호하는 제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알려진 온라인 쇼핑몰은 지마켓, 11번가, 쿠팡 등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로 직접 접속을 하기 보다는 스마트폰에서 바로 원하는 제품을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선호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ok캐쉬백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ok캐쉬백에 대해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