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로 숨은보험금 찾는 꿀팁

정보|2019. 8. 30. 06:00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로 숨은보험금 찾는 꿀팁


돈을 모은다면 은행에 적금이나 예금을 들듯이 평생을 살아간다면 건강에 관련해서 보험을 들게 됩니다. 보험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암보험, 실손보험, 연금보험,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등이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 따라 가입 또는 해지를 하게 되는데 자신의 보험이 기존에 어떠한 보험들이 있었는지 생각이 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 내가 가입을 했던 보험을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직접 가입했던 보험 계좌에 이체를 하거나 자동이체를 하기도 합니다.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는 은행에 잠자고 있는 나의 계좌찾기와 비슷한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휴면계좌찾기도 내가 그동안에 은행에서 개설했던 계좌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로 숨은보험금 찾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에서 나의 보험 찾기


보험의 종류에 따라 납입기간은 5년납, 7년납, 10년납 등의 장기간으로 보장을 받는 보험도 다양합니다. 보험 납부일에 납부를 하기도 합니다. 치아가 좋지 않다면 치아보험에 가입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이용을 한다면 한 번에 나의 숨은 보험금을 찾을 수가 있어 유용합니다.



은행에 가지 않고도 적금, 예금을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이러한 일을 할 수가 있고, 간단한 거래도 직접 스마트폰 뱅킹이나 인터넷 뱅킹으로도 할 수 있는 좋은 세상입니다. 스마트폰을 들고 다닌다면 공인인증서를 스마트폰에 철저히 보관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민원24에서 원하는 서류를 출력을 할 때에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내보험 찾아줌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에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조회신청에 본인인증을 우선 하여야 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이메일을 입력을 합니다. 공인인증서 인증, IPIN인증, 휴대폰 인증 중에 원하는 인증을 합니다.



고객정보활용동의에 모든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후에 동의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결과확인이 나타납니다. 가입한 보험을 조회 중이므로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내가 가입을 했던 보험가입 조회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기본사항에 접수번호, 접수일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신청인 성명이 본인인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험가입내역 조회결과에 보험회사, 상품명, 증권계좌번호, 보험계약상태, 보험기간, 전화번호 정보 등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보험금을 제때 찾아가지 않는다면?


여태동안 사용을 하지 않은 휴면계좌를 조회를 하듯이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에서 숨은 나의 보험을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이전에 가입 및 해지를 하였던 보험, 소멸된 보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아주 어릴 때에 보험을 가입을 했다면 대부분은 부모님이 직접 가입을 해주셨을 것입니다.



보험을 가입을 하고 잊고 지내기도 합니다. 성인이 되어서야 예전에 보험에 가입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기도 합니다. 은행 계좌와 다르게 보험금은 소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미리 보험금을 찾아가는 것이 손해를 보지 않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직접 자신이 꼼꼼히 알아보아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찾지 않은 보험금이 무려 수조원이 이른다고 합니다. 정말 굉장한 금액일 수도 있습니다. 보험금 찾아갈 날짜가 될 때에 찾아가는 것이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보험을 가입을 할 때에 자신에게 꼭 필요한 지도 꼼꼼히 파악을 하여야 합니다.



여러 개의 보험을 가입을 하기에는 보험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보험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장이 어느 정도 되는지도 꼼꼼히 비교를 해보아야 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보험상품을 보고 곧 바로 가입을 하는 것은 능사가 아니듯이 보험상품에 대해서도 미리 알아보아야 합니다.


암보험의 필요성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원인 1위가 과연 무엇일까요? 놀랍게도 암입니다. 암환자는 2배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수치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겠지만 교통사고 사망률의 13.8배입니다. 10년 사이에 12.7%가 증가를 하였습니다.



우리나라 사람 3명 중에 1명은 암에 걸릴 수 있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일 수도 있지만 평균 수명은 예전 보다 많이 늘어났습니다. 평균 수명이 늘어남으로 암보험을 미리 준비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평소에 철저한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100세 시대이기도 하고, 평생 자기의 목표를 위해 전진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암에 대해 조기진단과 많은 의학의 발달에 힘입어 예전에 비해 암사망률은 낮아지는 추세입니다. 암은 다른 질병과 달리 재발확률이 높은 질병입니다. 꾸준히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는 금융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금융, 재테크에 대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일상생활에 필요할 수 있는 정보이니 알아두는 것도 안목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러한 점으로 인하여 중복보장이 가능한 암보험가입이 필수적이기도 합니다. 암을 치료를 하는데에 든는 치료비용이 고액입니다. 암을 치료를 하는데 돈에 대해 고민이 되거나 걱정거리이기도 합니다. 암보험은 치료비와 가계에 대한 부담을 덜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점으로 암보험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로 숨은보험금 찾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의 가입한 보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