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재테크 꾸준히 하는 방법

재테크|2018. 4. 7. 06:00

동전재테크 꾸준히 하는 방법


하루에 슈퍼나 음식점에 소비를 하게 됩니다. 소비를 할 때에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시는 분도 있고, 현금으로 소비를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현금으로 남는 거스름돈을 들고 다니기에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얼마 전에 정보를 찾아보니 요즘에는 캐시비 교통카드 충전을 남는 동전으로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동전재테크를 시작을 하신다면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몇 가지 팁을 남겨드립니다.



동전재테크 꾸준히 하는 방법


저금통에 상관없이 동전을 저금을 합니다.


처음 동전재테크를 시작을 한다면 저금통이 작은 것 부터 시작을 해보세요. 하루에 100원이라도 좋으니 저금통에 반드시 넣으세요. 하루에 많은 양의 거스름돈이 생기더라도 저금통에 얼마 정도 넣으세요. 저금통도 정말로 좋아할거에요.



저금통이 꽉 차면 개봉을 해서 통장에 입금합니다.


저금통에 동전을 모으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남는 동전을 모으는 시간과 숨겨진 동전을 찾아도 저금통에 넣으시는 걸 추천을 합니다. 만일 저금통에 동전이 꽉 찾다면 전부 빼내어 500원, 100원, 50원, 10원을 각 각 구분 후에 통장에 입금을 합니다.




입금을 하더라도 다시 동전재테크에 도전을 합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속담이 있듯이 작은 금액의 동전일 수도 있지만 모이면 모일 수록 큰 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정말 소소한 금액이기도 합니다. 조금씩 모으다 보면 시간이 지나 확인을 해보면 필요할 때 사용을 할 수 있는 유용한 자금이 될 수 있습니다.



재테크 중에 하기 쉬운 동전재테크입니다.


재테크 종류도 다양합니다. 어느 정도의 돈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동전재테크는 저금통에 남은 동전만 넣으면 되니 부담없이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부터라도 100원, 10원, 50원이라도 좋으니 저금통에 넣어보세요. 다음 날에도 넣고 싶어질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