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찾아보는 방법

정보|2020. 7. 26. 06:00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찾아보는 방법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문서 작업을 많이 한다면 아무래도 프린터를 사용을 할 때도 하루 중에 생길 수도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프린터 브랜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세계적으로도 알려진 브랜드가 삼성, lg 등이 있습니다. 삼성에도 다양한 종류의 프린터가 있습니다. 삼성 프린터를 사용을 할 계획이면 해당 프린터 드라이버를 어디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야 될지 알아두는 것도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프린터는 오랫동안 사용을 하다 보면 잔고장이나 잉크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예 잉크 자체가 막혀 버리면 인쇄를 해도 제대로 출력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과거와 다르게 프린터 잔고장 때문에 이용을 하기 불편을 한 것 보다는 잉크를 충전을 해서 사용을 하는 무한잉크공급프린터가 있습니다.



무한잉크공급프린터 중에 와이파이 기능이 있는 제품도 있어 노트북에 프린터 와이파이를 연결을 하여 원하는 문서를 출력을 할 수도 있습니다. 프린터 자체에 와이파이 기능이 있으니 따로 공유기에 연결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홈페이지서 찾기


일반적으로 컴퓨터는 데스크탑을 사용을 많이 합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만 사용을 할 때 데스크탑이 편하고 이동이 많다면 무게가 가벼운 노트북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무게가 무거운 노트북은 들고 다니기에는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고성능의 노트북일 수록 무게는 무거워 질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두께도 슬림한 것 보다는 조금 두꺼운 편입니다. 이러한 노트북은 데스크탑 대용으로 사용을 하기에도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에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프린터를 선택하세요에 컬러 레이저 복합기/프린터에 모두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목록에 SL-C515W/HYP 컬러 레이저프린터 18/4 ppm에 자세히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SL-C515W/HYP 컬러 레이저프린터 18/4 ppm 상세 목록에 고객지원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자 매뉴얼&다운로드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메뉴얼&다운로드에 해당 운영체제에 맞는 Print Driver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설치를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진행 후에 본체에 프린터를 연결을 합니다. 테스트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이유


그래도 노트북을 선호를 하는 이유는 바로 휴대성이 간편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가 오래가는 제품이면 배터리 걱정 없이도 사용을 할 수도 있고, 와이파이가 되는 장소이면 언제든지 인터넷에 접속을 하여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다르게 해외에는 다른 와이파이에 함부러 접근을 하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라 마다 다를 수도 있으니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 알아두는 것도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백신 검사를 해야되는 이유


일상생활에 가장 많이 사용을 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는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과거와 다르게 배터리는 일체형이여서 배터리가 닳게 되면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10000mAh, 20000mAh 중에 하나를 들고 다니는 것이 하루 동안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스마트폰에 많은 어플을 설치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어플을 설치를 하게 되면 배터리 닳는 속도는 이전 보다 빨라질 수도 있고, 램 용량이 부족해져서 느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필요한 어플만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