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금 금리비교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기

재테크|2018. 5. 22. 20:43

정기적금 금리비교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기


정기적금 금리비교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기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 금융사 마다 다양한 금융상품이 있습니다. 적금상품을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짧게는 6개월, 장기적으로 본다면 24개월 36개월 정도 되는 상품도 있어 원하는 금액을 가입을 통해 매월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을 볼 때에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이 금리입니다. 요즘은 금리가 공통적으로 2% 대의 금리입니다.


하지만 금리비교 사이트에서 확인을 한다면 2% 대 보다 높은 금리의 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나은 조건으로 금융상품을 찾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자주 거래를 하는 은행에서 상품을 찾아볼 수 있지만 한정이 되어 있을 수 있으니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정기적금 금리비교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정기적금 금리비교를 하는 이유

정기적금 금리비교를 하는 이유


모으고자 하는 돈의 목적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이 왕이면 좀 더 나은 조건으로 금융상품을 찾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보급이 활성화되면서 금융에 관련된 다양한 앱도 나오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도 스마트폰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은행입니다. 카카오뱅크의 금리는 일반 은행의 금리보다 높을 수도 있어 관련 상품 가입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물론 금리가 높은 상품도 좋지만 가입하고자 하는 금액을 배분해서 가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0만원을 하나의 상품에 가입을 하는 것이 아닌 70만원, 50만원, 30만원으로 나누어서 목적에 맞게 돈을 모으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정기적금 금리비교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기 관련글입니다. 금펀드 수익률, 100만원재테크, 목돈굴리기상품, 현실적인재테크, 크라우딩펀드 소액투자, 은행별적금금리비교, 풍차돌리기 방법 정보는 금융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는 방법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는 방법


은행별 정기적금 금리비교를 하는 방법은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은행연합회는 은행금리비교, 수수료비교, 신상품소개, COFIX 공시, 은행경영공시, KORIBOR, 은행재무재표, 위치 등의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잠자는 통장인 휴면계좌도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잊고 있었던 통장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전국은행연합회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전국은행연합회를 검색을 합니다.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재무재표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 상단에 은행업무정보 - 은행금리비교를 클릭을 합니다. 은행금리비교에는 은행수수료비교, 은행상품소개, 은행정보검색, 은행경영공시, 기타공시, 은행재무재표, 은행대출상담사 정보검색, 은행콜센터 전화번호, 주택담보대출 셀프상담코너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목돈모으기


은행업무정보에 왼쪽 메뉴에 은행금리비교 - 예금금리를 클릭을 합니다. 은행금리비교에는 맞춤상품검색, 신탁금리, 퇴직연금,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연금저축, 가계대출금리, 중소기업대출금리, 한국주택금융공사 관련 대출 금리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돈모으기


예금금리에 정기적금 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정기적금이 돈을 모으기에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100만원재테크


정기적금 항목에 체크를 하였으면 전체에 체크를 합니다.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정기예금, 상호부금, 개인MMDA, 법인MMDA 등의 정보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재테크


검색결과에 개월 수를 선택 후에 정렬을 합니다. 24개월 기준으로 적금금리를 비교를 하면 금리가 높은 순으로 나타납니다. 가장 금리가 높은 상품이 케이뱅크은행 코드K 자유적금입니다. 수협은행이 그 다음으로 높습니다. 지역 마다 수협은행은 있습니다.


개월 수를 선택해서 보는 방법

개월 수를 선택해서 보는 방법


정기적금에 가입을 할 수 있는 개월 수는 6개월, 12개월, 24개월, 36개월, 48개월, 60개월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바라본다면 60개월에 가입을 하여 납입을 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에 단기적인 자금, 장기적인 자금으로 나눌 필요성이 있습니다.


개월수 선택하기


6개월 보다는 12개월, 24개월, 36개월로 목돈을 모으거나 원하는 목적으로 월 납입을 하는 것도 좋은 재테크방법입니다. 적은 금액으로도 시작을 할 수 있는 적금도 있으니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기적금 금리비교 전국은행연합회에서 비교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금융상품을 비교를 하는 사이트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