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끊으면 좋은 점 4가지! 황금시간을 갖기 위한 꿀팁

정보|2020. 10. 29. 06:00

술을 끊으면 좋은 점 4가지! 황금시간을 갖기 위한 꿀팁


평소에 약속이 많거나 금요일에 일을 마치면 회식자리에 가면 보통 식사를 하거나 음주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는 그 동안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를 위해 술을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말로 과하게 음주를 할 경우에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실수를 하는 경우도 있어 매우 조심을 해야 합니다. 다음 날에는 기억이 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술을 끊으면 좋은 점 4가지! 황금시간을 갖기 위한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만일 술을 먹다 보면 필름이 끊기게 되는 난감할 수도 있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다음 날에 그 전날에 했던 것에 대해 기억을 못하거나 기억을 떠올린다면 기억을 하기 싫은 민망한 일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을 한다면 금주에 도전을 하는 것도 멋진 방법이 될 수도 있고, 그 동안에 술을 먹었던 비용이 후회는 되지만 이 후에는 금주를 하니 돈을 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금주를 하는 것이 행동으로 옮긴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술을 먹을 때에 평소에 마시던 주량에서 약간씩 줄이는 것도 나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미래를 생각을 한다면 무엇보다도 건강이 우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술을 끊은 이후에는 늦게까지 있지 않고 일찍 집에 들어오니 자신 만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매일 하루가 황금 같은 30시간


매일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은 24시간입니다. 이 시간은 출근을 하고, 일을 하고, 휴식을 하는 등 시간을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하루의 시간은 24시간으로 어떻게 사용을 하는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일을 끝나고 퇴근을 한다면 저녁 약속은 보통 금요일 저녁이나 토요일 날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약속이 있다고 하더라도 자정 전에는 귀가를 하게 됩니다. 귀가 후에 집에 와서 아이들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거나 평소에 못했던 자기계발이나 취미생활, 독서 등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날에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출근을 하게 될 때에 대중교통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하면서 앉아서 간다면 독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술을 끊은 이후에는 하루의 주어지는 시간에 대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과한 음주로 인한 실수를 줄이기


술을 너무 과하게 마실 경우에 실수를 할 때가 있어 이 후에 그 전날에 대해 "왜 그랬는지"에 대해 후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만일 운전을 한다면 음주를 한 상태로 절대로 운전을 해서는 안되는데 음주 운전으로 인하여 사고를 일으키거나 다툼이 일어나는 등의 경우도 발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과하게 술을 마셔 이로 인한 술기운으로 이성을 잃게 되고, 일을 저질렀던 것에 대해 반복적으로는 되풀이를 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추천글 : 건강에 좋은 식품 세계 10대 식품 [포스팅 보러가기]

금주를 하면 돈을 절약하기


돈을 많이 쓰게 되는 경우는 술을 마실 때일 수도 있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아서 한 턱을 쏘는 경우입니다. 한 턱을 쏠 수록 지갑은 얇아질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만일 술을 끊는다면 자존심에 대해 상처를 받지만 술을 하지 않아 돈을 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늦은 자정이 넘어 귀가를 하지 않아도 되고, 다음 날에 일찍 일어나서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여 교통비를 알뜰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 한국은행 화폐박물관 관람시간 및 편의시설 [포스팅 보러가기]

나의 건강을 지키기


무리한 과음은 건강에도 매우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뇨, 심장질환 등과 같은 성인병들은 과음에 의한 과식이나 운동 부족으로 발생을 하는 문제입니다. 무리한 과음은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고, 그 동안에 매우 소중한 것 들도 잃을 가능성도 큽니다.


금주를 하게 된다면 평소에 빨간 불이었던 건강을 파란 불로 바꿀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추천글 : ok캐쉬백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포스팅 보러가기]

과거와 다르게 평균 수명이 늘어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건강을 챙기는 것도 미래를 위한 좋은 원동력이 될 수도 있고, 저녁 시간에 식사를 하고 나서 잠을 자기 전까지는 여유시간이 있어 자기계발을 하거나 취미생활에 집중을 하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술을 끊으면 좋은 점 4가지! 황금시간을 갖기 위한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을 고려를 한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